인천 영흥도 펜션 전 객실 오션뷰 아틀란티스
저번에 다녀온 인천 영흥도 펜션 아틀란티스를 소개합니다.모든 객실이 오션뷰라는 사실!! 가격도 부담없는데 룸컨디션도 참 좋았던곳입니다.
아틀란티스펜션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355-4
네이버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하는 과정도 너무 편했어요 2인 16만원 / 저희는 4인이라 인당 2만원씩 총 20만원을 추가해서 4만원에 1박2일 예약했어요!4명이고 이 가격이면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요.
네비를 따라가다보니 어느새 도착했어요 주차공간도 넓고 여유로웠어요!
아침에는 비가 왔지만 어느새 해가 떴습니다. 갑자기 하늘이 맑아진 인천 영흥도 펜션 아틀란티스는 외관이 지은 지 얼마 안 된 신축 펜션이라 외관도 매우 예뻐 보였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1층에는 바비큐장이 있어서 왔다 갔다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엘리베이터의 꿀이었습니다.
객실에 들어가니 확 트인 오션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더 디테일하게 청소상태를 확인하는 편인데 룸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 침구류도 냄새가 안나고 깨끗했습니다보통 2인실은 원룸인 경우가 많은데 작은 방이 하나 더 있어서 아중이랑 같이 자기 딱 좋은 2인실인데 4명이서 묵어도 충분한 펜션입니다.방도 깨끗하고 여기 침구도 깨끗합니다.공간활용이 잘되어있던 화장실! 세면대와 샤워기가 같이 있는건 처음봤어요 작지만 알찬 인테리어 같아요! 필요한건 다 들어있었어요!큰 테이블이 중앙에 있어서 밖에서 바베큐를 하고 들어와서 2차로 또 한잔 마시기 좋았어요.역시 펜션은 먹고 또 먹으러 오잖아요 ㅋㅋㅋ간단한 음식정도는 해먹을수 있는 주방과 전자렌지도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어느정도의 식기류와 냄비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오랜만에 보는 바다라 더 신났던 날이에요 전면 오션뷰 너무 좋아요 인천 영흥도 펜션 아틀란티스 전 객실은 오션뷰에요!여기가 바로 1층 바비큐장! 이미 많은 분들이 내려와서 바비큐를 준비하고 계셨어요. 고기냄새가 난다~ 사장님께 바베큐시간을 알려드렸더니 숯불 세팅까지 해주셨어요 그냥 우리는 고기만 구우면 돼~!!바베큐장과 연결된 테라스인데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야경에 여기서 맥주한잔 하시면 술도 취하지 않을 것 같아요.모닝커피도 너무 좋아요 자느라 못했는데 ㅎㅎ오늘의 픽은 목살 삼겹살!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이것뿐..^^; 본능에 충실했어요 ㅋㅋㅋ해가 지고 있는 멋진 영흥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고 오션뷰 가격까지 저렴한 펜션을 찾으신다면 인천 영흥도 아틀란티스를 추천합니다해가 지고 있는 멋진 영흥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고 오션뷰 가격까지 저렴한 펜션을 찾으신다면 인천 영흥도 아틀란티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