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 선글라스 브랜드 종류 샤넬 매장 구매 후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해서 알게 되었는데 선글라스를 집에 두고 왔어요…해외여행을 7박9일로 선글라스를 놓고 오다니 최악..

그래서 결국 샀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면세점을 둘러보기로 했어요.제일 먼저 간 젠틀 몬스터. 마음에 드는 제품도 없고 안 어울리고 집에 두고 온 제품이 젠틀몬스터라서 다시 사고 싶지 않았어요.그 주위를 둘러봤는데 구찌랑 루이비통 두군데 선글라스가 있던데 둘다 쏘소.. 그리고 50만원에 사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발견한 샤넬.. 미쳤잖아.선글라스도 있대요.게다가 요즘 핫한 옆에 하트안에 샤넬로고가 그려진 선글라스가 있어서 얼른 사버렸어요 ㅋㅋ 샤넬이라 50만원도 아깝지않고 이건 쓰고있어서 재판매도 쉬울것같아서 샀어요!영수증도 가지고 있어서 더 판매하기 쉬울 거예요.

그런데 말이죠.. 구입 후 탑승구에 가니 선글라스가 모여 있었습니다.게다가 할인도 하고 있습니다..디오르,구찌,셀린느 다 있었습니다..여러분은 꼭 가보세요. 할인하기에 꽤 유명하고 예쁜 디자인이 많네요.구찌 매장에서 샀더니 정말 울 것 같았어요 다행히 샤넬이니까 괜찮아~ 하고 쿨하게 지나갔어요.

포장까지 예쁘게 해주신다.

제가 구매한 샤넬 선글라스 가격부터 남겨보면 57만원에 440달러대입니다. 환율에 따라 가격은 계속 달라질 것입니다.카드결제하고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할부가 안된다고 해서 일부로 구입했습니다(롯데)정면만 보면 수수한 선글라스지만…옆에서 보면 정말 예쁜 이 선글라스 TT 사실 쉐입이 저랑 잘 어울리지는 않아요.캣츠스타일에 옆이 살짝 올라간 스타일이라 얌전한 제 이미지와는 잘 어울리지 않아요 ㅎㅎ 근데 저 고양이한테 반해서 사버렸어요.저거 하나면 충분해..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같은 제품을 조금 더 비싸거나 훨씬 비쌀 정도?더 싸게는 판매하지 않았어요.직구 제품이라 정품일 수도 있고..그래서 공항에 가신다면 샤넬에서 이 선글라스를 재고 있다면 꼭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중고 국가에서는 훨씬 비싸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역시 사오길 잘했다!착용사진은 없고…생각해보니 이때 가져간 옷이 선글라스와는 별로 안어울리는 여리여리한 옷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사진찍었을때 별로여서 사진은 안찍고 그냥 머리에 올려서 쓴거에요.이번 여름에 아주 잘 써야겠네요! 착용 후기는 무겁지 않고 콧대 낮은 저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아요.샤넬 매장에서는 얼굴에 맞게 선글라스를 조정해주지 않아서 안경점에 따로 가야하는데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그냥 쓰려고 해요!선글라스 케이스도 무겁지 않고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선글라스를 보호해주는 푹신푹신한 느낌이 들어서 딱 마음에 들었다.케이스도 고급스럽고((울음) 사길 잘했네요~!https://www.youtube.com/shorts/o33wH7QYh5Q

error: Content is protected !!